운영방식

운영프로세스

새길의 단계별
맞춤형프로세스

  • 1
    현황 진단

    • 고객의 현재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핵심을 파악합니다.
    • 시장환경, 내부 역량, 조직 문화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.
  • 2
    목표 설정

    • 고객의 비전과 목표에 부합하는 전략적 방향을 설정합니다.
    •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목표를 수립하여 명확한 로드맵을 제시합니다.
  • 3
    전략 개발

    • 데이터 기반의 분석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을 설계합니다.
    • 조직 및 개인과의 협업 및 성과 관리 체계를 구축합니다.
  • 4
    실행 지원

    • 수립된 전략이 실질적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실행을 지원합니다.
    • 조직 및 개인과의 협업 및 성과 관리 체계를 구축합니다.
  • 5
    성과 평가 및 개선

    • 실행 결과를 평가하고 개선 사항을 도출하여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제공합니다.
    • 고객이 독립적으로 성과를 유지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내부 역량을 강화합니다.